Stories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하루

cheoom 2016. 12. 21. 00:06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하루



어떤 종류의 타로든 상관없이, 타로카드를 배운 다음에는 가장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오늘의 운세를 보는 것입니다. 카드들이 가지고 있는 의미들을 하나씩 배워가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지만, 오직 나만을 위한 오늘의 운세를 보는 즐거움도 있지요. 


늘 말씀드리지만, 미래는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오늘의 운세타로에 나타난대로 하루가 이뤄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좋은 카드가 나오면 기대감으로 행복한 하루를, 좋지 않은 카드가 나온다면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지" 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럼 호로스코프벨린 타로카드로 본 오늘의 하루가 정말 좋았던 분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호로스코프 벨린은 웨이트 계열의 타로카드보다는 오늘의 하루 운세를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카드가 주는 이미지의 단순함과 직관적인 메시지 때문입니다. 


그럼 그날에 펼쳐졌던 호로스코프벨린 카드를 같이 보실까요?



사업을 하고 계시는 A대표님에게 선택된 카드는 3장의 카드는 바로 33번 속박, 7번 충실함 3번, 운명의 문입니다. 무언가에 묶여 있던 관계가 신뢰를 기반으로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어떤 시작일까? 하는 궁금한 마음이 들어 다시 세 장의 카드를 뽑았다고 합니다.



카드로 해석되어지는 운명의 문은 A대표님에게 좋은 기회가 생겨, 어딘가로 떠나는 시작이었네요.


누구라도 이런 카드들이 오늘의 운세로 나왔다면, 기대감으로 하루를 정말 즐겁게 시작했을 거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A대표님에게는 생각했던 대로 계약이 진행되지 않아 말도 못하고 답답한 상황에 놓였던 사업이 하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문제 상황이 극적으로 협의점을 찾게 되었고,  보다 좋은 조건으로 중단되었던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관련 비즈니스로 인해 중국 출장을 가셨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The Place,채움은 여러분들이 항상 오늘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를 응원합니다. ^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