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ies

행복한 왕자 눈송이의 속마음

cheoom 2017. 1. 31. 08:00

Dog Tarot(도그타로) 이야기


행복한 왕자 눈송이의 속마음


도그타로로 반려견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많은 견주분들이 궁금해시지만, 막상 카드를 뽑아보면 견주분들도 이미 예상했던 결과가 그대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랑으로 키우고 가족처럼 함께 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카드로 확인받으면 무척 행복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견주님의 무한 사랑을 받으며 왕자처럼 살고 있는 "눈송이"가 주인공입니다.

너무 예쁘죠? 정말 손에 물한방울 안묻히고 컸을 것이 분명한 귀티나는 왕자님이네요.ㅎㅎㅎ 이름은 눈송이고요, 집에서는 송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정말로 아니 예뻐할 수 없겠네요!!



그럼 도그타로로 살펴본 눈송이의 속마음을 알아볼까요? 



행복하게 살고 있는 강아지들에게는 어김없이 나오는 이 카드, 바로 소화전카드죠? 역시 사랑듬뿍 받고 살고있는 눈송이 역시도 자신이 너무 행복하며 가족의 일원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눈송이가 생각하는 견주는, 자신에게 늘 새로운 경험을 시켜주는 행복을 만끽하게 해주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실제로도 견주분은 눈송이와 자주 드라이브를 즐긴다고 하네요. 부럽네요 ㅎㅎ

눈송이와 견주님의 사이는 서로가 서로에게 잘 맞춰주는, 손발이 척척 잘 맞는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라고 함부로 대하고 내마음대로 대했다면 이런 카드가 나오지 못했을 거예요.

눈송이와 견주님의 사이는 앞으로 지금보다 더 깊은 사랑과 애정을 나누는 사이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다보면 언제가 눈송이는 집안에서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견주님의 넘치는 사랑을 받는 강아지가 될 것 같네요^^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아도,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지만 그래도 사랑한다는 말을 들으면 더 행복해지는 법이죠. 내가 사랑하는 만큼 내 강아지도 나를 사랑하고 행복해하고 있다는 것을 도그타로를 통해 확인하면 웬지모를 뿌듯함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그동안 이 아이를 잘 키워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겠지요? 

앞으로도 눈송이의 행복이 쭉~~~ 계속 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