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

[이직타로]이직을 할수 있을까요?

경제가 어렵다는 말을 매년 듣고 있는데, 올해는 더욱 힘들다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채움 타로를 방문해 이직을 물어오시는 분들의 카드 결과 역시, 좋았던 분 보다는 좋지 않았던 분이 더 많은 것으로 기억됩니다. 어려울 때 일수록 현재 상황을 유지하고 버티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직을 할 수 있을지 물어보셨던 한 직장인의 타로 결과를 함께 살펴볼까 합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발휘하면서 꾸준히 잘 다니고 있던 직장.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엉뚱한 부서로 발령이 났고, 이로 인해 마음에 큰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해 왔는데...... 회사에 대한 신뢰는 바닥으로 떨어졌고, 이직 생각뿐인 상황이라고 합니다.


양자택일 스프레드로 이직의 가능성을 살펴봤지만, 안타깝게도 이직의 과정은 너무도 힘들어보였습니다. 이직의 결과 또한 좋지 않았기에, 현재 직장을 계속 다니는 것을 권해드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지금 다니는 회사에 계속 다닐 경우의 상황은 앞으로 어떨지를 미니켈틱크로스 배열법으로 뽑아봤습니다. 



현재의 상황 카드는 컵5번입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업무와는 전혀 상관없는 부서로의 이동이 준 마음의 상처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이직에 대한 조급함과 기대감으로 꽉 차 있는 모습을 완드8번과 완드4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결과 카드에서 보여주는 컵킹과 컵나이트 입니다. 함께 일하는 상사분이 마음을 많이 써주시고, 함께 일함에 있어 직원의 상황을 배려한 업무 제안들을 해 주실 것으로 보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솔직히 일 보다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힘들어 퇴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비록 현재의 상황이 힘들기는 하지만 카드 결과를 믿고, 새로 배치받은 부서에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업무를 배워가며 적응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오히려 긍정적으로 상황으로 바라보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면 반드시 그 노력에 걸맞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도 함께 드렸습니다.


지금의 현실이 너무 힘든 분들이 계시다면 꼭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과 불행은 항상 함께 하기에,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면 언제나 행복한 시간이 돌아오는 것이 세상사는 이치라는 것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