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

[연애타로]컬러타로가 보여준 썸남과의 데이트

연애든 썸이든 누군가와 데이트를 시작하면 궁금한 것이 참 많습니다. 사소한 행동 하나, 말 한마디에도 신경이 쓰이고 그 속에 담긴 의미가 무엇인지 생각하게 되죠. 나에 대한 상대방의 마음은 어떤 것인지, 때로는 상대에 대한 나의 마음은 지금 어떤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누군가를 알아가는 과정 중에 생겨나는 소소한 궁금함들이 연애할때 썸탈때 누리는 즐거움이기도 하지만, 때론 미치게 그 마음이 궁금할 때는 타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궁금할때마다 타로샵으로 뛰어갈수는 없죠. 그래서 어떤 타로카드이건간에 한번 배워두면 일상생활에서 요긴하게 활용하기가 참 좋습니다. 

오늘은 사당역 채움 타로별자리 상담소에서 컬러타로를 배운 수강생의 컬러타로 활용 사례를 함께 해볼까 합니다. 

남자는 여자를 너무 좋아하는데, 여자는 남자가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는 상황에서 우선은 만나보는 정도의 가벼운 관계라고 합니다. 데이트를 마치고서 여자는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서 컬러타로를 뽑아봤다고합니다.

남자는 여자와 연인 관계가 시작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빨강1), 내 여자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 여자를 너무나 좋아하는 마음이 보입니다(빨강2). 그리고 여자와의 관계가 이제는 안정적으로 이어져갈거라고 생각하고 있네(인디1). 

솔직히 여자는 아직 이 관계에 대해 아직 어떤 결정을 내리지 않았기에, 컬러타로 카드가 보여준 남자의 너무 앞서가는 마음에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기분은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데이트는 어땠는지 한장을 뽑아봤는데, 노랑2 카드가 나왔습니다. 남자는 여자와의 데이트가 말도 잘 통하고 재미있었다고 생각한 것이죠~

여자는 컬러타로 카드가 보여준 남자의 마음이 진짜인지 너무 궁금해서 남자에게 살짝 물어봤는데, 남자가 깜짝 놀라며 그렇다고 했다고 하네요. 자기도 한번 배워보고 싶다면서요. ㅎㅎㅎ

여러 종류의 타로카드를 배웠지만, 그 중에서도 정확성이 제일 좋고 reading의 디테일이 확실히 다른 타로카드보다 섬세한 것 같다며 이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컬러타로 예찬자가 되어버린 수강생이 또 한명 늘었네요. 

컬러타로는 타로카드의 사주라고 할 만큼, 컬러타로를 카드를 뽑은 사람의 성격성향, 감정상태, 가족, 재산, 건강까지 포괄적으로 해석할 수 있기에 매력적입니다. 한번 배우면 손에서 놓기 어려울 만큼 활용도가 높은 것도 큰 장점입니다.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를 배우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배워두면 좋은 타로카가 바로 컬러타로카드죠. 하지만 이미지가 없다보니 다들 좀 어려워하긴 합니다. 그래도 사당역 채움 타로별자리 상담소로 오시면 아주 쉽게 가르쳐 드리니 궁금한 분들은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