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

DogTarot_행복이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Dog Tarot 이야기

행복이는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견주, 소망이와 함께 살고 있는 또 한마리의 반려견은 행복이입니다.

역시나 행복이의 마음도 궁금하지 않을 수 없겠죠?


8살된 닥스훈트 행복이, 똑똑하고 야무져 보이는 얼굴이죠? ㅎㅎ






그럼 행복이와 견주사이의 관계는 어떤지, 카드를 뽑아봤습니다.







행복이도 소망이와 마찬가지로  "소화전(The Hydrant)" 카드가 나왔습니다. 소망이와 똑같이 자신을 견주와 대등하다고 생각고 있네요. 자신감 넘치고, 자신의 의견을 견주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만큼이나 행복한 강아지라고 보여집니다. 


행복이가 생각하는 견주는 바로 "The Auricle" 카드네요. 예언자처럼, 말하지 않아도 행복이가 필요로 하는 것을을 알아서 척척 다 챙겨주고 사람이라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행복이와 견주의 사이는 "소파(The couch)"카드가 나왔네요. 이 카드는 누가봐도 눈치채셨겠지만, 행복이가 상전이고 견주는 상전을 모시는 사는 그런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행복이와 견주의 관계는 오늘도 그랬듯이 깔끔떠는 행복이와 그리고 그 뒷처리를 다 알아서 해주는 견주네요. 하지만 결과 카드에서 볼 수 있듯이 행복이가 상전인것 처럼 굴어도 자신을 사랑하는 견주에 대해서만큼은 충성도가 갑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주인에 대한 무한 충성과 사랑을 보여주는 반려견들. 그것이 반려견 키우는 이유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