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

2017년 신년운세 타로보기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가 될때마다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는 것이 있다면, 올해 목표를 세워보는 것과 신년 운세보기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써니쌤이 타로 수업을 하실 때 수강생들에게 알려드리는 신년운세 타로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타로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셔플하시고, 2017년 한 해 신년운세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타로카드로 신년운세보기를 할때는 1월부터 12월까지 총 12장의 카드를 월별로 뽑아 타로 운세를 보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써니쌤은 점성학의 12하우스와 타로를 결합한 신년운세 타로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단계 중심카드 선택하기


우선 갖고 있는 타로카드를 셔플합니다. 그리고 2017년 한 해의 나의 운세를 이끌어갈 중심카드를 한장 뽑습니다.






2. 12장의 카드 선택하고 배열하기


그리고 순서대로 1부터 12번까지, 총 12장의 카드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12장의 카드를 순서대로 배열합니다. 12하우스의 각 하우스에 순서대로 카드를 배열하면 됩니다.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로 셔플한 후 12하우스에 중심카드와 12장의 카드를 배열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호로스코프벨린 카드로 배열한 신년운세 타로 스프레드로 살펴보겠습니다.







3. 그렇다면 Reading은 어떻게 할까요?


점성학, 별자리 운세를 볼 때 12하우스의 각 하우스가 의미하는 항목과 각 타로카드를 매칭해  Reading하면 됩니다. 그리고 중심카드는 12하우스에 모두 영향을 미치는 카드입니다.


1번:나 자신

2번:금전,재물

3번:사람들과의 소통

4번:가족

5번:자녀,연애,취미

6번:일,직업

7번:배우자,연애,파트너

8번:죽음,유산,재산,

9번:학업,여행,종교,외국

10번:명예,사회활동,명성, 인기

11번:친구,인맥,우정

12번:비밀의방(자기 자신의 내면의 모습)



유니버셜웨이트 카드로 본 신년운세에서는 중심카드가 펜타클5번입니다. 2017년 한해 전반에 걸져 자존심이 좀 상하는, 자신이 초라해지는 감정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12하우스에 배열된 카드들의 에너지가 좋은 편이니, 모든 일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본다면 멋진 2017년이 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호로스코프벨린 신년운세에서는 48번 보호카드가 중심카드입니다. 어떤 힘든 일이 일어나더라도 행운을 가져다주는 카드이니 1년 한해 운세는 정말 좋다고 볼 수 있겠죠?


여러분들도 2017년 신년 운세는 어떨지 궁금하지 않나요? 지금 바로 셔플을 시작해보세요.그리고 자신의 신년운세 reading 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2017년 정유년 한해는 유니버셜웨이트 타로카드의 10번 카드에 해당합니다. 지난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카드죠. 대한민국도, 여러분 모두에게도 2017년 새해는 자신을 발전시킬수 있는 또다른 시작의 발걸음을 내딛는 멋진 한해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