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ies

[연애타로]이 남자의 속마음은?

연애타로볼 때 가장 많이하는 질문 중의 하나는 바로 " 이 남자의 속마음" 입니다. 


연애에 지친 B님은 정말 가볍고 즐거운 만남을 갖고 싶었고,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만나면서, 가벼운 관계보다는 좀 더 진지해지고 싶어진 자신의 마음을 깨달았죠. 하지만 남자는 관계의 변화를 원치 않았답니다. 연락도 자주 하지 않았고, 일이 바빠서인지 만나기도 쉽지 않았기에, 결국 그 남자와는 끝이 났습니다. 남자분은 관계가 끝남에 있어 아쉬움을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ㅠㅠ 


그런데 최근 그 남자로부터 뜬끔없이 "잘 지내?" 하고 톡이 왔다고 합니다. 다시 만나자는 이 남자의 속마음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던 여자분. 새로운 인연을 아직 만나지 못했던 터라,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도 없진 않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연락을 자주 하지 않는 남자였기에, 망설이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B님의 연애상담은 데카메론을 가지고 셔플을 하고 카드를 뽑아봤습니다. 19금 타로 상담인 관계로, 15세 관람가로 리딩해드림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 남자분에게 여자분은 그렇게 쉬운 여자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자분과의 만남을 좋은 기억으로 가지고 있어보입니다. 그래서 지금 다시 연락한 것은 여자분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마음이 그 이유라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랑이, 연애가 별거 있나요? 만나서 즐겁고 행복하려는 마음인거죠. ㅎㅎ


하지만 남자분의 상황이 여자분을 만나기에는 여의치가 않아 보입니다. 데카메론 카드에서 검나이트는 연애나 사랑은 사치라는 생각을 할 만큼 남자의 경제적, 정신적 상황이 여유롭지 못할 때 많이 나옵니다. 여자분에게 자주 연락을 안하는 성향이기도 하지만, 현재 남자분의 상황이 좋지 않은 것도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여자분을 만나러 오고 감에 있어서도 편안한 상태는 아니네요.


어쨌든 가까운 미래에 남자분은 여자분과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데도 가면서 행복한 연애를 하고 싶어하지만, 여러가지 여건상 남자분의 상황이 쉽지만은 않은 결과로 이어집니다.


남자분의 상황에 대해 좀 알아보시고, 그 상황과 그 남자분의 성향을 이해하면서 만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드렸습니다.


실제로 그 남자분의 사업이 현재 매우 어려운 상황이고, 여자분과 만났던 작년부터 사업이 힘들어져 마음만큼 연락을 자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힘든 와중에서 계속 여자분을 생각했고, 다시 연락을 한거라는 피드백을  B님께서 주셨습니다.^^


두분의 만남이 서로에게 있어, 가뭄에 단비같은 연애가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